벨로스터N 튜닝 정리 : 성능 스펙 디자인

현대 벨로스터 N은 첫 모델이 공개된 이후 모델 풀체인지를 거친 적이 없어 현재까지 해당 모델이 판매되는 상황이며 크로스오버 해치백 자동차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는 차종입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준중형 자동차로 분류되며 C 세그먼트의 차량으로 해외에서 분류되는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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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벨로스터 N은 상단 매쉬 그릴에 로고가 삽입되어있어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전면부 디자인을 조성해내고있으며 완만히 올라가는 텀블 홈이 세팅되어있어 벨로스터 N의 다이나믹한 차량 자체의 감성을 표출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헤드램프 아래에 두꺼운 면적의 다각형 공기 흡입구를 탑재하고있습니다.




또한 18인치 또는 17인치 휠 디자인 패턴의 휠 커버로 바퀴를 꾸며 N만이 제공하는 유니크함을 투영하며 어프로치와 비슷하게 완만히 디파처 앵글을 세팅함으로써 고성능 모델 특유의 날렵한 뒷면의 분위기를 가감없이 뽐내고자합니다. 또, 길이가 짧고 컴팩트하게 리어 오버행의 길이를 구성하여 멋스럽고 공격적인 후방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조성합니다.




현대 벨로스터 N은 운전자의 시야에서 가장 잘 보이는 클러스터 하우징을 보유하고 있어 부족하지 않은 시야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으며우수한 품질의 재질을 사용한 운전대를 운전석에 탑재하여 높은 만족감을 자랑하는 벨로스터 N의 드라이빙을 구현하고있습니다. 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통풍, 열선이 가능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쾌적한 차량 동승을 구현해내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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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가격대비 합리적인 재질을 사용한 얄은 라인 도어 트림을 실내에 장착하고 있어 럭셔리한 실내 그리고 높은 안전성 등의 장점을 탑승자에게 제공하고있으며깔끔한 디자인이 엿보이는 시트 백 가니쉬를 부착하고있어 벨로스터 N의 효과적인 실내 수납 수준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다소 부족한 수준의 뒷좌석 레그룸을 확보하여 사용자에 따라 불편할 수 있는 뒷자리 탑승을 실현시켜주고있습니다.




현대 벨로스터 N은 사운드 하운드를 통해 현재 재생중인 음악 정보를 구현하며 JBL 프리미엄 사운드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사운드가 실현되게합니다. 무선 충전 장치을 통해 편리한 무선 충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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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벨로스터 N은 구동 방식은 전륜구동, 규격은 전장 4265mm 전폭 1,810mm 전고 1400mm 휠베이스 2,650mm, 최대 토크는 36kg.m의 세부 제원을 보여줍니다.



현대 벨로스터 N의 가격은 조건에 따라 2911만원 정도에 형성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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